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처 - iMBC

 

7년간 함께 했던 MNH 엔터를 떠났던 청하 

가수 청하가 7년간 함께한 MNH와작별했습니다.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6년에 데뷔한 후 7년간 MNH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청하의 전속계약이 2023년 4월 29일에 종료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청하의 새 앨범 'Bare&Rare Pt.2(베어 앤 레어 파트2)'은 MN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되지 않을 것입니다.

 

소속사 측은 "긴 시간 동안 함께해준 청하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청하에게 믿음직한 응원을 보내며 함께해준 별하랑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모어비전

 

박재범과 손잡은 청하

가수 청하가 모어비전(MORE VISION)에 합류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10일, 소속사 모어비전은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 영입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에 앞서 청하의 인스타그램 계정(morechunghaplz)이 공개되었습니다.

 

모어비전의 대표 박재범과 유사한 계정명으로 팬들은 청하와 박재범의 관계 및 모어비전 영입설 등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하며 이에 뜨거운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이후 모어비전이 공식 계정을 통해 청하의 영입 소식을 확인하자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졌습니다. 청하의 프로필 이미지는 시크하면서도 키치하며 우아한 무드를 반영하고 있어,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는 능력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어비전 (MORE VISION) 홈페이지 바로가기

 

MORE VISION

More Love, More Laughter, MORE VISION

morevision.kr

 

 

출처 - 모어비전

 

청하는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벌써 12시', 'Sparkling(스파클링)', 'Snapping(스내핑)'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한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습니다. 변신의 귀재로서 원톱 퍼포머로 활약하며 라이브 무대에서 안정된 음악성을 입증하였으며, 당당하고 꾸밈없는 매력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KBS Cool FM '청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선발되어, 새로운 도전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며 모어비전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모어비전은 박재범이 창립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다 함께 신나고 즐겨야 의미가 있다'는 이념 아래 설립되었습니다. 박재범을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 예를 들면 제시, 허니제이, 댄스 크루 HolyBang(홀리뱅), MVP(엠브이피) 등이 모어비전에 소속되어 활약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