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후기, 건강 챙기는 임영웅

 

가수 임영웅의 감동 콘서트가 끊임없이 회자되는 가운데 이번에는 콘서트 후기를 남긴 만화가 화제입니다. 할머니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에 간 만화가 일러스트레이터(노래 생송)가 SNS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는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짧은 감상평을 남긴다"며 할머니와의 공연 후기를 사랑스러운 만화로 담아냈습니다.

 

손녀와 함께 임영웅 콘서트에 온 것을 자랑스러워하던 할머니. "공연 시작 카운트다운 때까지 할머니가 꼭 잡은 손이 좋았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녀는 "할머니가 춤을 추시고 옆에서 무섭게 생긴 할머니가 귀엽게 춤을 추셨다"며 체력을 걱정하기도 했지만, 집에 돌아와 1시간 동안 콘서트 분석 영상과 브이로그 리뷰 등을 봤다는 놀라운 사연도 털어놨습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의 엽서 중 한 장이 "젊은 팬들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며 "영웅이 떠나도 계속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하자 임영웅은 멈춰 객석에서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3시간 동안 다섯 번 이상 "건강검진 받아"라고 말했고, 자리를 비울 때도 "맛없다고 대장내시경 약 빼먹지 말고 건강검진 받아!!"라며 떠난 모습을 그려 감동을 자아냈다 임영웅의 팬들의 건강 당부가 유명합니다.

 

앞서 그는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들이 다 괜찮은지 걱정됩니다. 저는 항상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누가 그렇게 말했나요. 임영업 씨, 건강검진 받으라고 전해주세요. 저희 엄마, 아빠, 제발 건강검진 받으세요. 병원 안 갈 거예요." 시간 날 때 꼭 검진하세요. 며칠 전에 받았어요. 건강관리 꼭 하세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은 부모님의 '최애'인 임영웅이 아픈데도 병원에 가지 않자 직접 이런 말을 하기를 원했는데, 임영웅의 인기와 더불어 자녀들의 효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임영웅 콘서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가수 임영웅이 오는 5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엠히어로(M HERO)' 인 서울이 5일 서울 송파구 KSPO돔(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가운데 임영웅이 상암월드컵경기장 콘서트 소식을 전했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은 6만 명이 넘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싸이가 4만 5천 명의 관객과 함께 공연을 펼친적 있습니다.

 

2024년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의 임영웅 콘서트에서 상암벌 상륙을 앞둔 임영웅은 "꿈같은 곳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했다. 가슴이 벅차고 기대가 된다. 그날 여러분들과 재미있게 놀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영웅은 음악뿐만 아니라 티켓 파워까지 인정받은 톱스타입니다. 4월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막을 올린 축구 마니아 임영웅은 유료 관중만 4만5000명을 동원해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